현대카드, 의사협회 제휴카드 출시

조형철
발행날짜: 2003-11-06 14:57:08
  • 신판 이용금액 0.1% 협회기금으로 적립

현대카드는 6일 대한의사협회와 제휴조인식을 갖고 Doctors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한의사협회 회원을 대상으로 발급하는 이 카드는 협회 회원증과 신용카드 기능이 결합돼, 현대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신판 이용금액의 0.1%가 협회기금으로 적립된다.

‘다이너스 클럽 M’으로 발급되는 이 카드는 이용금액 2%가 M포인트로 적립, 신차구매시 최고 200만원 할인, 항공마일리지 전환, 항공권 및 기프트카드 구매, 자동차 정비 등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아웃백 스테이크, 마르쉐에서 연중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주유시 무료 세차를 해주는 ‘M Day(Monday)서비스’및 3개월무이자할부(현대,롯데,신세계,갤러리아 백화점)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다이너스 클럽 브랜드의 ‘클럽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정상의 특 1급 호텔 내의 모든 F&B(Foods & Beverages)와 호텔 직영 외식 사업부, 고급음식점에서 최고 10% 할인, 호텔 객실 최고 53%(15%~53%)의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우량회원 모집과 다이너스클럽 브랜드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고급화 전략과 더불어 다양한 타깃 마케팅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