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소아암 환아 3명에 치료비 전달

고신정
발행날짜: 2007-03-18 13:37:14
  • 한양대병원 및 부산대병원서 전달식 가져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창엽)은 지난 14일 한양대학교병원 및 부산대학교병원에서 소아암으로 고생하는 환아 3명에게 각각 치료비 500만원과 격려금 100만원을 전달하고 환아의 쾌유를 빌었다.

이번에 치료비를 전달받은 환아는 지난해 12월 윌름즈종양진단을 받고 현재 항암치료 중인 최○○양(여 1세), 골육종 진단을 받고 투병 중인 오○○양(여 17세), 악성종양으로 항암치료 중인 박○○양(여 10세) 등.

이번 치료비 전달은 심평원의 'With-U 함께해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심평원은 이 캠페인을 통해 총 11회에 걸쳐 18명의 환아에 1억2천500여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창엽 원장은 치료비 전달식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심평원 직원들이 오히려 작은 나눔의 기회에 참여함으로써 정신적인 위로와 기쁨을 느끼는 도움을 받고 있다"며 "모아진 성금이 환아들과 가족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환아들의 괘유를 빌었다.

한편 심평원은 지방이전 예정지인 강원도 원주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상애원과 장애인복지시설 마가렛사회복지회, 예사랑원을 방문하여 각각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키도 했다.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