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바이오, 의약사업부 출범

이석준
발행날짜: 2010-04-21 09:00:14
  • 완제의약품 사업 진출…2012년 2000억 매출 목표

대웅바이오 의약사업부 출범식
원료의약품 생산, 공급 회사인 대웅바이오가 완제의약품사업에 뛰어든다.

대웅바이오는 지난 19일 서울 삼성동 본사 건물에서 의약사업부 출범식을 갖고 완제의약품사업 진출을 선언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종욱 사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새롭게 출발하는 의약사업부는 전문화된 영업력을 바탕으로 특화된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며 "대웅바이오는 이제 완제의약품 사업을 더해 종합 제약기업으로 출범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발족한 의약사업부는 의약품 사업에 대한 전문적 영업과 마케팅 전략에 집중, 성과를 내기 위한 조직이다.

앞으로 대웅바이오는 대웅제약과 협력을 통해 이비인후과, 중추신경계 , 정형외과 등의 분야에 집중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 중장기적으로 경쟁력 있는 신제품 및 제네릭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

이종욱 사장은 "올 연말에 최첨단 생산설비를 갖춘 원료의약품 합성공장이 완공되면 대웅바이오는 글로벌 원료의약품 회사로 도약하게 된다"며 "현재 1000억 수준의 매출 규모를 2012년까지 2000억원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