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왕세자비, 삼성서울병원 찾아 환아 격려

발행날짜: 2012-05-14 16:04:56
덴마크 메리 왕세자비(H.R.H. Crown Princess Mary)가 최근 삼성서울병원의 신생아중환자실과 소아암센터를 방문해 어린이 환자와 보호자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프레데릭 덴마크 왕세자와 최근 방한한 메리 왕세자비는 이날 병원을 방문해 김성 진료부원장과 함께 어린이 지원사업에 대해 환담한 후 소아중환자실, 소아암병동, 병원학교 등을 견학했다.

왕세자비는 한국 소아 심장질환의 선천적인 발병률과 소아암 환자의 수, 줄기세포치료 및 병원에 입원해 있는 아이들의 교육 등에 대해 질문을 했고 신생아중환자실과 소아암병동을 둘러보고는 높은 의료수준에 대해 놀라움을 표했다.

삼성서울병원 관계자는 "메리 왕세자비가 세계적 수준의 미숙아 치료 기록을 가지고 있는 삼성울병원 신생아중환자실 방문을 희망해 병원을 방문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 그룹 CEO 외르겐 비크 크누트토르프(Jorgen Vig Knudstop)는 왕세자비 방문기념으로 병원학교에 레고를 기부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