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덕철 진흥원장 “보건산업은 혁신성장 핵심 산업”

정희석
발행날짜: 2019-09-21 11:32:32
  • 20일 취임식 개최…‘내부 칸막이 허물기’ 조직문화 혁신 주문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권덕철 신임 원장이 지난 20일 오전 10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권덕철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보건산업을 혁신성장 핵심 산업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미래 성장 가능성과 고용효과가 크고 국민 건강증진에도 기여하는 보건산업 발전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힘을 모아 더욱 정진하자”고 강조했다.

그는 이와 함께 보건산업 중요성을 강조하고 각 사업본부별 주요 역할도 주문했다.

이를 위해 내부 ‘칸막이 허물기’를 통한 ‘적극적인 협업’과 ‘집단지성 활용’ 등 조직문화 혁신을 강조한데 이어 국가자문그룹과 타 부처에도 적극적인 제언과 소통을 통해 진흥원 위상과 사업 가치를 제고해 나가자고 부연했다.

권 원장은 취임식 후 부서 시찰을 통해 임직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2년 9월 18일까지 임기 3년의 권덕철 원장은 보건복지부 보건산업진흥과장·기획예산담당관·보건의료정책관·보건의료정책실장·기획조정실장을 거쳐 지난 5월까지 복지부 차관을 역임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