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졸업생 대상
화이자 기업문화 및 실무 경험과 직무 이해 기회
한국화이자제약은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의 졸업 예정자와 졸업생을 대상으로 2022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인텁쉽 모집은 오는 5월 8일까지 이뤄지며 올해부터는 인턴십 프로그램 지원자격이 확대됐다.
기존 4년제 대학의 3~4학년 재학생, 약학대학 5~6학년 재학생에 더해 졸업생도 지원할 수 있다. 대학원생의 경우 2년 미만의 회사 근무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한국화이자제약 온라인 인턴지원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은 지원서 접수·서류전형·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코로나 상황에 따라 대면 면접이나 화상 면접으로 진행될 수 있다. 합격 여부는 각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메일로 개별 통보된다.
최종 합격자는 2022년 7월 6일부터 8월 25일까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돼 인턴 사원으로 근무하게 된다.
이번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코로나 전개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될 예정으로, 인턴십 프로그램의 전 교육 과정이 재택근무, 화상미팅 등을 통해 진행될 수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글로벌 제약업계를 선도하는 화이자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인턴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실무 경험과 직무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화이자의 기업 문화 및 가치와 비전을 전달해 인턴십 참가자들이 보다 큰 꿈을 꾸고, 높은 목표를 지향하며 글로벌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2022년 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인턴지원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