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동산병원, 퍼펙타 레이저 도입

발행날짜: 2008-08-04 00:00:30
계명대 동산병원이 피부 혈관파괴 없이 혈관 병변을 치료하는 '퍼펙트(perfecta) 레이저'를 도입했다.

4일 동산병원에 따르면 이번에 도입된 퍼펙타는 혈관 병변을 치료하는데 이용되고 있는 색소 레이저들 중 가장 최근에 개발된 것으로 모세혈관확장, 안면 홍조, 여드름 자국 등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퍼펙타 레이저는 기존의 색소 레이저와는 달리 혈관을 파괴시키지 않으며 혈관을 응고시켜서 혈관 병변을 치료하므로 혈관 파괴로 인한 출혈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따라서, 기존의 색소레이저 치료 후에 발생하는 피멍 때문에 치료를 받지 못했던 사람들도 이제 망설임 없이 혈관 병변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동산병원의 설명이다.

또한 새로운 역동 냉각 장치(Dynamic cooling device)가 기계 내부에 내장돼 있어 시술 중에 발생하는 통증과 피부 손상을 최소화시켜 주기 때문에 기존의 레이저보다 더 강한 에너지로도 시술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주근깨, 잡티와 같은 검은색 색소 질환의 제거와 주름, 흉터와 같은 피부 노화 치료 기능까지 겸비돼 피부가 붉거나 갈색으로 얼룩덜룩하던 환자들도 레이저 시술 후에 피부톤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동산병원은 오는 8월 중순 백반증과 건선, 원형탈모, 아토피 피부염을 치료하는 최신 기기인 '울트라 엑시머 레이저'도 도입한다는 계획이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