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창립110주년 최장수 위상 정립

주경준
발행날짜: 2007-05-25 14:23:02
  • 600원 현금배당 결의...충주신공장 집중

[메디칼타임즈=]
동화약품공업(대표 윤길준)은 25일 안양공장 대강당에서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 올해 명성에 걸맞는 위상 정립을 약속했다.

동화약품은 이날 총회에서 지난회기 매출 1,487억원과 경상이익 135억원, 당기순이익 81억원을 달성했다고 보고했다.

윤길준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창립 110주년을 맞아 급격한 제약환경의 변화에 대한 철저한 대비를 통해 국내 최장수 기업으로서의 명성에 걸맞는 위상을 정립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미국 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 기준인 cGMP를 충족시킬 수 있는 충주신공장 건설에 역량 집중 ▲해외시장 진출 확대 ▲주력품목의 시장지배력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증대 ▲병원기능의 영업조직 증대를 통한 신약활동 및 준 종합병원의 처방활동 강화 ▲신장염치료제, 고지혈증 치료제 등 국내용 신약 개발 가속화 및 기술수출을 통한 글로벌 신약 개발에 역량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임기만료된 조창수 부사장, 김용우 전무, 김동욱 전무를 유임시키고, 김진용 감사를 신규 선임했다. 배당은 액면가 대비 12%에 해당하는 주당 600원을 현금배당 하기로 결의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2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 건강시민 2006.05.24 08:55:36

    의사를 노예로 명하노라
    뭐하나? 얼렁 나가서 돈벌어와!
    내가 다 보고 있으니까 딴청 피우지 말고...

  • 얼씨구 2006.05.22 12:05:17

    아예 감시카메라까지 설치하지....
    그렇지 않아도 심평원의 간섭이 심한데 이제는 전자처방전부터 일주일단위도 모자라 하루단위로
    보험청구를 하게 한다고하구,평가를 해서 자신들의 입맛에 맞게해서 차등지급한다구 하고 갈수록 태산이군...아예 의사들 진료실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해서 사회주의 시스템으로 가지 그러시나??사실 개업의들도 심평원에서 월급받는 의사이긴 하지만 이제는 대놓고 마음에 드는 놈만 돈을 주고 마음에 안들면 깎어서 받게 생겼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