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병원, 불우이웃돕기 한마당 장터

김현정
발행날짜: 2005-05-26 22:49:37
  • 노사협의회 주관, 바자회와 먹을거리 등 마련

을지병원 노사협의회가 최근 이틀간 병원 직원주차장과 모자보건센터에서 불우이웃돕기 ‘을지가족 한마당 장터’를 열었다.

26일 병원에 따르면 이번 장터에서는 생필품판매는 물론 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으로 바자회와 먹을거리 마당을 마련했다.

바자회에 기증된 물품은 양주를 비롯해 트라이스키, 스키용품, 인형, 도서, 의류, 생활용품 등 총 885점이다.

또 산지직송으로 젓갈류와 보리새우, 다시마 등을 판매하고 속옷류, 양말, 칫솔, 잠옷류 등 의류판매도 이뤄졌다.

웰빙 먹을거리 장터에서는 간호부 각 부서에서 음식코너 담당해 직적 음식을 장만하고 판매했는데 새싹비빔밥 코너에서부터 보쌈, 순대 등 다양한 건강 먹을거리가 판매됐다.

행사를 준비한 노사협의회는 “바자회와 먹을거리 장터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이후 쉼터요양원 방문과 노원구청과 연계한 시설방문 및 어려운 이웃돕기에 쓸 예정”이라며 “직원간에 협조하고 봉사해 인화단결은 물론 친목도모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평가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