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협회 서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제품 경쟁력 강화와 고객 친화 마케팅 이어가겠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최근 개최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제32차 정기총회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건강기능식품을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국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뤄졌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더 좋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경쟁력 강화와 고객 친화적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진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9년 설립된 바이오일레븐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를 비롯해 코스메틱 바유, 장내세균분석 등 헬스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드시모네는 살아있는 8종의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 기능성을 개별인정 받은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드시모네 포뮬러는 25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를 활용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국내에 드시모네가 유일하다.
아울러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2013년 국내 처음으로 장내세균분석(GMA) 서비스를 도입, 다년 간 수천 여 명의 장내 미생물을 분석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2017년 국내 최초로 대변은행 골드바이옴을 설립해 현대인의 장내 미생물 생태계 개선을 위해 다양한 연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