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은(대표 김영진)은 최근 '니코스탑' 발매식을 갖고 성공적인 시장 공략을 다짐했다.
'니코스탑'은 3월 1일부터 한독약품이 제품을 판매하게 된 금연패치제로 개발사인 삼양사와 영업마케팅 계약을 새로 체결한 제품이다.
이날 기념식에는 한독약품의 고양명 사장, 김철준 부사장, 삼양사의 이동호 부사장 등 양 사 경영진을 비롯하여 50여명의 영업직원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니코스탑'의 영업마케팅 전략을 논의하고 목표달성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삼양사 이동호 부사장은 축사에서 “업계에서 영업마케팅 능력을 인정받은 한독약품이 '니코스탑'의 판매를 새롭게 담당하게 되어 향후 판매 신장이 크게 기대된다”며, “영업마케팅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지속적인 판매 신장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독약품 고양명 사장은 이에 “삼양사의 '니코스탑'은 시장점유율 1위의 제품으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한독약품이 영업마케팅에 전력을 기울여 성공적인 시장공략을 이루고 주어진 판매 목표도 반드시 달성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한독약품은 주요 소비처인 약국과 보건소를 동시에 공략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출시기간이 짧아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니코스탑 트로키'에 대한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제품 인지도와 구매율을 점진적으로 높여가기로 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