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대표 이금기)의 흉터관리용 실리콘젤시트 스카클리닉이 더 간편해졌다. 기존 스카클리닉 보다 더 얇고 편리한 스카클리닉-Thin을 새롭게 개발한 것.
실리콘젤시트를 활용한 흉터의 예방과 관리는 처치가 비교적 간편하고 경제적이며, 우수한 치료효과를 발휘해 이미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방법이다.
실리콘젤시트는 흉터부위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유지시켜 흉터를 예방하고, 손상된 조직을 정상화되는데 도움을 주어 수술, 화상, 기타 외상으로 인한 흉터 관리에 효과적이다. 특히, 인체 보형삽입물 재료로 이미 널리 쓰이고 있어,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으로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도 지난 2006년 스카클리닉이 국내 최초로 개발되면서, 그간 수입품에 의존하던 실리콘젤시트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다.
이번에 스카클리닉-Thin이 새롭게 개발되며, 실리콘젤시트를 활용한 흉터 관리가 더욱 간편해졌다.
스카클리닉-Thin은 두께가 얇고(0.45mm), 신축성이 뛰어나며, 점착력도 좋아 굴곡부위에도 잘 고정된다. 또 제품 표면이 피부색과 같아 상처부위에 붙였을 때 눈에 잘 띄지 않으며, 한 번 붙이면 1주일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기존 스카클리닉은 두께가 비교적 두껍고, 자주 세척해 주어야 하며, 가격도 고가이기 때문에 주로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고, 가정에서 사용하기엔 어려움이 없지 않다.
하지만 스카클리닉-Thin은 비교적 작은 흉터에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고안되었으며,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또, 스카클리닉과 마찬가지로 스카클리닉-Thin 역시 미 FDA의 승인을 받으며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한편 일동제약은 지난 1일, 스카클리닉-Thin의 개발사인 한스바이오메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일동제약은, 화상 등 큰 흉터에 적합한 기존 스카클리닉은 병원에, 비교적 작은 흉터에 알맞은 스카클리닉-Thin은 의원이나 약국에 포지셔닝 하여 마케팅을 추진할 방침이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