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학교(총장 김희수)는 보건복지대학원 산하에 치유선교학과를 설치하고 오는 2학기에 처음으로 ‘치유선교학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건양대학교 치유선교학과는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말씀 선포와 치유사역을 통합한 전인적 접근방법을 통해서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기독교선교의 방법을 탐구하는데 교육목적을 두고 있다.
수업은 매주 화요일 대전캠퍼스에 있는 건양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에서 4개목(8학점)씩 진행되며, 4학기 32학점제다.
건양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은 학위취득자의 진출분야로 국내외 보건의료기관, 복지시설 및 선교활동 분야로 꼽고 있으며, 이 분야에 현재 종사하고 있거나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전형일정은 오는 6월3일까지 원서교부 및 접수를 받고, 6월5일에 면접고사를 실시한 뒤 6월9일 합격자를 발표하게 된다. 원서교부 및 접수는 건양대학교 대학원 교학팀(논산), 한국치유선교연구원 원장실(서울)에서 실시하며, 건양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입학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뒤 e-mail(bkjung@konyang.ac.kr)로 접수해도 된다.
문의는 건양대 본부캠퍼스(041-730-5132)나 대전캠퍼스(042-600-9999), 한국치유선교연구원(02-722-0151)으로 하면 된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