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타임즈=]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2009 의료관광 마케팅 전문가 과정'을 개설,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
모집대상은 의료기관 및 의료관광객 유치 대행사 등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 등으로 교육은 의료관광과 관련된 마케팅 실무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교육은 11월20과 21일, 28일 3일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모집정원은 30명, 교육비는 33만원이다.
교육참사 신청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ww.visitkorea.or.kr/ 비즈니스→관광교육사업→교육정보→교육과정별 상세정보→2009 의료관광 마케팅 전문가 과정)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문의 한국관광공사 관광아카데미(02)729-9654
- 최신순
- 추천순
댓글운영규칙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외자사 만약 그가격이 적자라고 생각되면 공급 안하면된다
그럼 국내제약사에서 생산하는 제품 사용하면 된다
없으면 없는데로 다 처방 가능하다
공단, 심평원, 복지부, 식약청 등의 월급부터 50%인하.
국민, 제약, 의료, 약사 등 모든 분야에 도움이 되도록 윗분들의 인력감축구조조정과 50%월급인하 부터 시행후 모든 약가인하, 보험료 인상, 삭감을 해야죠. 재정악화는 재정 운영자 및 관리 감독자의 잘못인데 왜 다른 이들에게 고통을 전가하는지. 책임을 먼저 지고 고통분담을 하라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