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타임즈=]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형근)은 30일 역동적인 사고와 창의력을 가지고 공단이 세계 최고의 건강보장기관을 만드는데 함께 할 2010년도 상반기 직원 신규채용 계획을 발표했다.
채용 규모는 전문 직종별 총 120명으로 이 중 약사 3명, 간호사 또는 사회복지사 1급 56명, 의공기사 또는 의지·보조기기사 2명 등이 포함돼 있다.
채용은 공개경쟁을 통한 서류심사, 필기시험 및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결정하며, 응시원서는 2010년 4월 2일부터 4월 12일까지 11일간 공단 인터넷 홈페이지(www.nhic.or.kr)를 통하여 접수한다.
특히 채용에 연령제한을 폐지하고, 보훈대상자, 공단의 인턴사원 및 효행․선행분야 수상자를 우대해 정부의 공공부분 고용확대 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는게 공단의 설명.
건보공단측은 "이번 신규채용으로 대국민 서비스의 질을 높이며, 정부의 실업난 해소에 기여하고, 기본적 소양과 전문적 지식을 갖춘 건강한 일류인재 채용으로 국민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며,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기관으로 거듭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이런 말도안되는 연구결과는 그만 보고해라..
관상동맥 위험은 줄어들지 모르지만, 매일같이 술마시면,
간암, 위암, 식도암, 대장암 및 알콜성 치매, 기억상실의 증가 및 기타 생활의 파탄 및 패가망신의 지름길인 것을...
별 쓰잘대기 없는 저런 연구결과를 발표하는 것들은 생각이 있는거냐??
그래서 매일같이 술마시라고???
아님 환자들에게 매일같이 술처먹으라고 교육할까??
한심하구나...
관상동맥질환으로 사망하는 것보다 그전에 술독에 빠져 죽겠다..
좀 현실성있고 설득력있는 내용을 보고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