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대표 나종훈)은 비만 주력제품인 타겐에프를 주축으로 4개 제품을 새로 출시, 비만치료제 라인업을 대폭강화한다.
이를 위해 전MR과 회사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만치료제 신제품 발매식을 최근 개최했다.
국제는 비만치료제 시장을 타겟으로 150억원대 주력제품인 타겐에프의 뒤를 이어 비만치료제의 4개제품을 내년 새롭게 선보이며 70억원대 매출을 목표로 잡았다.
새로 출시되는 비만치료제 4가지 제품은 식욕억제제인 펜터민정, 국제플루옥세틴캡슐, 국제토피라메이트정 세가지 품목과 열생성촉진제인 뉴라인정 등이다.
펜터민정은 카테콜라민계 식욕억제제로 국제플루옥세틴캡슐은 SSRI계 식욕과항진증제, 토피라메이트정은 항전간제로 최근 최근들어서는 초기단계의 비만환자나 촉식장애 환자에게 많이 처방 되고 있는 식욕억제제.
이외 뉴라인정은 보조약물로 에페드린, 카페인,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제품이다.
국제약품은 이번에 출시되는 비만치료제 신제품에 대해 국제약품은 공략거래처를 단계별로 구분하여, 크리닉 맞춤형 및 환자개발 프로모션을 함께 구사한다는 전략이다.
또 비만진료분야의 OL을 직접 육성관리하여 향후 비만치료제 시장에서 선도자적인 역할을 할 마스터플랜을 세웠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국제약품 비만치료제는 현재의 급성장하는 비만치료제 시장의 구도를 재편하고 향후 국제약품에서 출시될 비만치료제 개량신약을 성공적으로 런칭시키기 위한 사전포석의 일환" 이라고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