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한정남)가 제 9회 장기기증주간 기념식 ‘새 빛, 새 생명, 새 희망’을 오는 9월 3일 오전 10시 롯데시네마 영등포점에서 개최한다.
장기주간은 운동본부가 매년 9월의 한 주일을 장기기증 주간으로 선포해 장기기증인의 고귀한 희생을 기리며, 집중적인 장기기증 홍보 및 이벤트를 벌이는 기간.
올해는 9월 3일부터 10일까지 장기주간으로 장기주간 기념식과 ‘장기기증인의 날’걷기대회 및 축하공연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기념식에서는 각막기증인의 가족을 초청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작년 12월 뇌사기증으로 7명에게 새 삶을 전하고 떠난 故 김상진님의 유가족을 초청, 이식인과의 만남의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장기기증본부는 연말까지 롯데시네마는 공동으로 장기기증 캠페인을 펼치기로 했다. 9월 1일부터 롯데시네마는 장기기증 등록자에게 영화요금을 4,000원으로 할인해주는 장기기증자 우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편 10일 뚝섬 서울 숲에서 펼쳐지는‘장기기증인의 날’행사는 생명을 나눈 장기기증인과 이식인의 모임인 새나회 회원들과 본부 후원인,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는 흥겨운 놀이마당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