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성 박물관이 주최하고 동아제약이 후원하는 행복한 부부사랑 캠페인 ‘사랑이 빛나는 밤’ 행사가 25일 열린다.
중년부부의 사랑과 건강한 성 문화 바로 알기의 일환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는 40~50대 부부 30쌍을 모집, 뚝섬 선착장을 기점으로 한강유람선 위에서 펼쳐지게 된다.
이날 건강과 성 박물관의 배정원 관장은 '지금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부부생활, 멋진 성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강의를 한다.
저녁식사 후에는 선상에서 댄스 강사를 초청, 스윙을 배우며 ‘춤으로 하나되는 느낌’을 체험하고 제주도 여행권 등의 경품 추첨을 마지막으로 중년 부부들을 위한 행복한 부부 사랑 캠페인의 행사가 마무리 된다.
동아제약 자이데나팀 관계자는 이번 ‘사랑이 빛나는 밤’ 행사가 중년부부의 사랑을 재 확인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또한 부부사랑 걷기 대회 등을 추가로 진행하여 건강한 성(性)문화를 바로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아제약의 발기부전치료제 자이데나는 출시 6개월 만에 판매량 대비 20.1%를 차지하며 첫해 150억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