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편한 내과'의 경영지원회사격인 메디베스트와 (주)엠서클은 오는 28일 코엑스 컨버런스에서 보험급여 위주의 진료과 개원의와 개원 예정의 100여명을 대상으로 보험급여 맞춤 경영전략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보험급여 진료과의 경영현실을 돌아보고, 보험급여 진료과로 성공개원의인 현직 CEO들이 경영상의 문제점과 해결책을 직접 제시할 예정이다.
총 3개 세션으로 구분되는 이번 세미나는 의료환경에서는 '과연 보험급여만으로 생존은 힘든가?'에 대해 ㈜메디베스트 강동훈 원장이, '틈바구니 속 보험급여 의원의 생존전략'을 서울 속편한내과 김영선 원장이 소개한다.
마케팅, 인사(직원)관리에서는 ㈜엠서클 컨설팅 사업부 조옥순차장이 '의원경영 마케팅이 시작이다'와 '직원관리도 경영의 핵심'을 주제로 보험급여 진료과에 맞는 마케팅 방법과 직원선발에 대해 강연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엠서클 오시훈 이사는 "이번 행사는 모두가 비급여를 통한 성공개원을 논의할때 국민의료에 가장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면서도 수가때문에 경영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험급여 진료과의 현실을 돌아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