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부산의료기기전시회’(KIMES Busan 2019)가 1일 오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3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한국이앤엑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부산경남 KNN이 공동주최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대한방사선사협회 부산광역시회·부산광역시 물리치료사회가 보수교육을 동시 개최해 영남지역 병원 관계자가 대거 참석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부산지역 부민병원·척시원병원·김해바른병원이 참가해 미래 병원 의료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부산대치과병원·세계로치과병원은 전시장 내 치과검진센터를 운영해 무료검진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부산테크노파크는 차세대 재활복지의료기기 산업육성사업 일환으로 기업의 국내외 시장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공동관을 꾸렸으며, 김해산업진흥의생명융합재단은 지역 클러스터–병원 연계 창업 인큐베이팅 지원 사업을 통해 창업지원·마케팅 지원 공동관을 운영한다.
더불어 성남산업단지는 성남 미니클러스터 의료공동관을 운영해 각 의료기업 협업을 통한 시너지 도출과 공동 마케팅을 지원한다.
부산의료기기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컨퍼런스도 진행된다.
대한의사협회 보수평점이 제공되는 ▲대한노인재활의학회 학술대회 ▲대한방사선사협회 부산광역시회 방사선사 보수교육(이수평점 4점) ▲부산물리치료사회 추계종합보수교육(이수평점 8점)을 비롯해 대한지역병원협의회 학술대회, 병의원 개원 컨퍼런스, 의료기기분야 3D 프린팅 활용사례 등 약 60개 주제로 세미나와 컨퍼런스가 열린다.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