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가 배우 고아라와 전속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애드마일스는인생이라는 경주에서 목표를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하루 한 팩으로 20가지 기능성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으며, 배우 고아라와 함께한 TV CF로 화제가 된 '오피스팩', 10mm 초소형 미니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애드마일스 관계자는 "배우 고아라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가 애드마일스의 제품 및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해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며, 애드마일스는 고아라와의 재계약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드마일스는 5월 26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피스팩 최대 54% 할인 및 구매 건 당 5포 추가 증정, 2-3박스 구성 구매 시 선물박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매월 스마트스토어 우수 리뷰 작성자 20명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5,000원을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마일스공식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addmiles/) 및 공식몰(https://www.addmil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