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릴리(랍 스미스)와 국내의 대표적인 PR컨설팅업체 KPR(사장 신성인)이 전개한 발기부전치료제 시알리스(Cialis)의 스포츠 마케팅 캠페인이 2005년 ‘아시아 PR상(Asia PR Awards)’ 프로모션부문 우수상에 선정됐다.
이번 상으로 시알리스는 2003년 10월 국내에 출시된 이후 세 번째 국제 PR상을 수상하게 됐다.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매체 ‘미디어’(Media)지(誌) 주최로 열린 올 아시아 PR상에는 중국, 일본, 호주, 인도, 홍콩 등에서 총 278건의 PR사례가 접수됐다. 이 중 시알리스의 스포츠마케팅 캠페인은 ‘프로모션 활동’ 부문으로 한국에서 펼쳐진 PR캠페인으로는 유일한 수상작을 냈다.
한국릴리와 KPR 헬스케어팀은 시알리스의 최대 장점인 36시간 강력한 지속효과를 강조하기 위해 ‘발기부전 극복 마라톤 대회’와 ‘시알리스와 함께 정상을’ 이라는 등산 캠페인을 전개했다.
아울러 ‘시알리스 PGA 골프대회’ 등의 후원을 통해 시장점유율 34%로 비아그라와 양강구도를 형성하는 성과를 이끌어 냈다.
KPR 신성인 사장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쉽이 이뤄낸 성과”라며 “국내에서는 드물게 스포츠 마케팅을 전문의약품 PR에 접목 시켜 인지도 증대에 기여한 독특한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