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원무파트 행정직원들이 주축이 된 ‘경희u-원무행정보험심사포럼’이 최근 창립했다.
경희u-원무행정보험심사포럼은 IT(정보통신)과 병원행정을 접목, 원무행정과 보험심사업무와 관련한 직원들의 자발적인 학습조직이다.
포럼의 창립준비를 맡아 온 정용엽 기획행정간사(경희의료원 입원업무팀장)는 “digital 내지 ubiquitous 병원환경 아래에서 관련 분야의 업무개발과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포럼을 발족했다”고 밝혔다.
포럼은 앞으로 원무행정 및 보험심사업무의 정책동향을 파악하고 그에 관한 이론적, 실무적인 조사연구, 독서, 직무교육 등을 통해 회원간 정보교류와 자기계발을 도모하게 된다.
이날 포럼에는 원무 및 보험심사총괄팀 직원 58명을 포함해 전산·간호·의사직 등 97명이 창립회원으로 가입해 병원행정분야도 자기계발을 위한 학습조직이 필요하다는 시대적 흐름을 반증했다.
윤덕보 행정처장은 축사를 통해 “변화에 부응하고 학습 분위기 조성을 통해 자기발전을 꾀하며 의료원경영에도 기여하는 포럼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