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타임즈=]
고대 의료원은 국제화와 세계화의 일환으로 이달부터 의학 및 의료의 미개발 국가인 제3세계 국가 의사를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병원측에 따르면 이번 연수 프로그램은 제3세계 국가의 의료발전을 도모하고 의학과 의료의 국제 교류를 증진시키며, 고대 의료원의 세계적인 위상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연수대상자는 우리나라와 우호관계에 있는 의학 및 의료의 미개발 국가 의사이며, 고대 의료원과 협력관계이거나 고대 교우의 추천이 있는 경우를 우선순위로 선발할 예정이다.
연수기간은 올해 3월부터 12월 중 3개월 동안 연수하며, 연수 받는 외국인 의사들은 일정의 연수비와 체재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본인이 필요로 하는 연수 과목을 신청할 수 있고, 전문 임상과목 또는 임상 의학 연구 과정에도 응시할 수 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장편이 될것인지 단편이 될것인지 지켜봅시다
그런데 별로 재미는 없을 겁니다.
짱구야 소설쓰고 있니?
?
허허... 거참.. 대채의학이 한의꺼냐?
우습다 한의..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냐?
미국 카이로 들고와 추나라고 우기질 않나..
각종 물리치료장비 들고 가서 경락과 경혈어쩌고하면서 쓰질 않나
씨티랑 엠알도 경락과 경혈자극하면서 써라 우라질들아..
그런데 왜 데체의학은
제도권 안으로 집어 넣으려고 발광들인데 의사들?
이것만 까발려도 말 발 않선다 니들은.
그러게 부탁하면 내림굿 잘 해준다는데도 치사하게 구네 자식들.
정말 무서버 죽갔슈 고만 겁주세여 근데 한의원 포스터
절대 안뗀다던데 ...
정말 한의사들이 미쳤나봐여 죽을라고..
한의원에서 포스터 떼면 내손에 장지진다
우헤헤
대화 상대는 국민입니다. 잘하고 있습니다.
한의가 마치 의사와 한의가 당사자로 착각하는 데서 생각이 다르다. 없어져야 한다는 대상과 무슨 대화가 있겠는가? 한의는 이제라도 일원화에 대비해 의사자격을 취득할 공격적 생각을 가지던지 아니면 평생 한의로 갈것인지 고민해야 할 것이다. 의대 편입후 4년의 교육을 거치지 않으면 의사로 인정되지 않음을 잘 알것이다. 특별편입이 가능하도록 요구 하던지 아니면 평생 한의사로 살던지 마음을 정해야 할것이다. 한의대 폐지가 최우선 목표가 되어야 할 것이다. 이후 한의 자격을 가진 사람이 의사를 원하면 편입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어쨋던 지금 한의 자격은 그래도 죽을 때 까지 이용가능하도록 해야 당장의 일원화는 아니지만 장차 자연 스럽게 일원화로 갈 것이다.
이미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거늘...
그래서 한방사들이 띨빡이란 것이다. 의약분업 난리때 설마 의사새끼들이 파업하겠어...하면서 밀어붙였던 공무꾼 새끼들이랑 똑같다는 거쥐.
수준에 맞게 노는군. 이미 뚜껑 열렸어...
이젠 의사들도 당하기만 하는 바보 아니걸랑. 그러기엔 코가 석자나 빠져서리... 돈은 챙기고 책임은 의사한테 떠넘기는 말도 안되는 시스템이 천년만년 갈거라고 생각한 한방사들도 참 딱하다. 병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