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타임즈=]
아주의대 내분비대사내과학교실과 대한당뇨병학회 경인지회는 지난 5일 아주대병원 별관대강당에서 故 김현만 교수(前 아주대 내분비대사내과학교실 주임교수) 1주기를 추모하는 심포지움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아주대병원에 따르면 이번 심포지움은 故 김현만 교수의 뜻을 기리고 내분비대사 영역의 발전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심포지움에 앞서 유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故 김현만 교수의 1주기 추모식이 진행됐다.
추모식에서는 아주의대 이관우 교수와 이철원 유가족 대표가 추모사를, 연세의대 허갑범 명예교수가 격려사를 통해 고인의 업적과 뜻을 기렸다.
이날 열린 심포지움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당뇨병과 관련한 유전자 연구, 인슐린 저항성과 관련한 신호전달체계 연구, 골대사 및 골다공증과 관련한 연구 분야에 대한 발표와 토론이 진행됐다.
심포지움 연자로는 '당뇨병과 골다공증의 최신 연구동향'을 주제로 ▲ 일본 쥬유부대학 우제태 교수 ▲ 연세의대 임승길 교수 ▲ 아주의대 이관우, 정윤석 교수 ▲ 인하의대 남문석 교수 ▲ 이화의대 김효정 교수 ▲ 하버드대학 이종순 교수 ▲ 중국 Peking Univ. Linong Ji 교수 ▲ 싱가포르 National Univ. of Singapore, Daniel P K Ng 교수 등이 참석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2달이면 다 바꾸지.
속편하게 원조약 쓰는거지.
너흰다죽었다.성특법위반으로구속될 준비나해라
나를 비롯해서 우리 영맨카페 회원들 다 지금 바쁘다.의사들 오입시켜주고 룸빵 보내준거 영수증, 날짜, 오입한년, 호텔영수증 및 cctv 까지 다 확보하고 사법기관들 약칠 다끝났다.너흰사회지도층이라 무조건구속이란다.성매매특별법으로구속되면 인터넷에명단 띄울거란다.프린트해서 우리 영맨들이 동네마다 다뿌릴거다.병원 다 망하고 너흰다 이혼감에 위자료 대빵 물어줘야 한다.ㅋㅋ
속이다 시원하네!! 관이나 짜놓고 준비해라!!더러운 의새색4들..
리베이트 절대불가!
먹은 의악새들 다 죽어써! 준비중이러든.. 난 사표내고 ㅎㅎㅎ 겁나지 의악새들아..
몇 달 지나면 곡소리 날 것이다.
누군지 알지
만성질환자약은 바꾸는데 좀 시간이 걸리지.
자업자득, 모사가 의약분업시
적극적인 마켓팅을해서 현재의 부를 축적 할 수 있었지요,,,타사의 불행을 역이용하고 일어섰지요,,,이제는 타사에게 이 기회를 넘기려는 가뵈요,,,리베이트는 없애야해요 또 실데없는 조제료도 없애서 보험료 낭비 없애야 해요,,,감기치료는 백프로 자가부담해야하구요,,,물치 또한 그렇죠,,,심평원 공무원 줄여도,,,이러면 십조는 절약되요
다음 타겟은 메겥이 될 것이다!!
의사가 가장 많이 보는 신문이라고 뻔뻔하게 광고하면서
자꾸 역적 5인방 편을 드는 네놈들도 곧 작살 내줄 것이야!
약이야 기다리면 다 바꾸어지지요
기다려 보십시요
리베이트로 큰 회사가 가장 얌체가 아닐까요
그렇지 않을까요
가장 얌체는 소비자를 적으로 죽이는곳이죠
웃기지 않나요
준다고 한놈은 정의용사가 되고
더러운 세상입니다
예전에 자기네 약으로 대체해주면 특별 쁘로 떼주던..
그런 영업 펼치던 회사는 괜찮고?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