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가 30번째 네트워크 개원을 기념해 '파란 코끼리' 캐릭터를 선보이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하나이비인후과는 '파란코끼리' 캐릭터 이모티콘 10종을 공개하며 환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선다는 전략이다.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를 운영하는 하나닥터스넷(주)(대표 박병상)은 서울 양천구 목동에 전국 30번째 하나이비인후과 네트워크인 목동하나이비인후과의원(원장 우원근)을 개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원근 원장은 지난 2년간 강남구 역삼동의 하나이비인후과병원에서 진료 및 수술경험을 쌓은 바 있다.
우원근 원장은 "하나이비인후과병원에서 배우고 느낀 이비인후과 진료 및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를 펼쳐 보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날 목동하나이비인후과는 개원 이벤트로 병원을 방문한 첫 번째 환자와 30번째 환자에게 꽃다발과 선물증정식을 가졌고, 이비인후과 질환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질환 브로셔도 배부했다.
하나닥터스넷은 또 네트워크 병원들의 하나이비인후과 브랜드 구축을 위해 '파란코끼리' 캐릭터 이모티콘 10종도 발표했다.
코목귀 진료모습, 환자를 만나는 친숙한 의사의 이미지를 담은 이 캐릭터는 전국 30곳의 하나이비인후과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하나닥터스넷 박병상 대표는 "환자들에게 친숙한 진료과인 이비인후과를 '하나'라는 브랜드로 30곳이나 개원했다는데 자부심을 느낀다"면서 "30곳의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 소속 의사 61명, 직원 263명은 보다 수준 높은 진료와 서비스로 환자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