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이이찌산쿄주식회사(대표 김대중)가 오는 10월 10일자로 본사 사무실을 현재 종각 SC은행본점빌딩에서 중구 수하동 센터원빌딩으로 이전한다.
본점 소재지는 중구 을지로 5길 26미래에셋 센터원빌딩 동관 15층이다.
한국다이이찌산쿄의 신규 사무실은 직군별 업무스타일을 분석하여 각 직군별 특성에 적합한 오피스 공간을 구축했다.
집중근무가 가능한 1, 2인 업무부스, 팀 단위 회의에 적합한 디스플레이 회의실, 영업팀 별 업무수행 및 팀간 협업을 위한 중회의실, 다자간 화상회의실 및 역량강화를 위한 트레이닝룸 등 공간별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장소와 관계 없이 무선 회의 환경을 만들어주는 IT 회의 시스템을 도입해 업무환경을 구현했다.
김대중 사장은 "이번 사무실 이전은 직원의 업무효율성과 편의를 높이는 차원에서 이루어졌다"며 "앞으로 업무 환경이 더욱 개선된 신규 사무실에서 직원과 고객의 만족을 지향하며 심혈관계 전문 제약기업으로서의 비전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다이이찌산쿄는 글로벌 제약기업인 일본 다이이찌산쿄의 한국법인으로, '너와 나의 심장을 뛰게하는 회사를 만들겠습니다'라는 2020비전 아래 혁신적인 의약품을 제공하고 있는 심혈관계 전문 제약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 고혈압치료제 '올메텍' '세비카' 및 '세비카HCT',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메바로친', 항혈전제 '에피언트', 항응고제 '릭시아나' 등이 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