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유(대표이사 김형석)는 손가락 빨기 교정기구 ‘케어썸’(CareThumb)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 ‘2017 Good Design’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손가락 빨기 교정기구 케어썸은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영유아의 손가락 빠는 습관을 교정해주는 유아용품.
이 제품은 아이가 편하게 손가락을 움직일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손가락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아 편한 착용감은 물론 촉각 인지기능 발달, 엄지손가락 보호, 건강한 치아 발육에 도움을 준다.
또 아이 엄지손가락에 씌우는 실리콘 튜브 안쪽 방향이 개방된 디자인으로 아이가 엄지손가락을 손바닥 안쪽 방향으로 자유롭게 구부릴 수 있어 아이가 장난감 등을 편하게 잡고 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깥 방향에는 공기가 통할 수 있도록 여러 개 통기 구멍이 있어 아이가 제품 착용 시 답답하거나 불편해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손가락 주변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 준다.
특히 케어썸은 엄지손가락에 씌우는 실리콘 몸체와 손목밴드 일체형으로 부모가 아이 손에 간단하게 착·탈착할 수 있으며, 오른손 왼손 양손 모두 착용 가능한 대칭형 구조로 BPA Free(비스페놀A 무첨가), 무색·무취, 투명한 100% 실리콘 재질로 제작됐다.
제품은 1~2세 영유아들이 착용할 수 있는 Small Size와 3~6세 아이들이 착용할 수 있는 Large Size 2개 제품으로 부모가 아이 손 크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모비유는 검지·중지용 손가락 빨기 교정기구 ‘케어썸 플러스 핑거’(CareThumb+Finger)도 함께 출시했다.
케어썸 플러스 핑거는 검지·중지를 빠는 영유아의 손가락 빠는 습관을 교정해주는 제품.
2개 실리콘 튜브 마디부분 안쪽과 바깥쪽에 각각 2개의 커다란 통기구멍이 있어 아이가 손가락을 편하게 굽힐 수 있고 손가락 주변에 땀이 차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모비유 김형석 대표이사는 “케어썸 플러스 핑거는 1~6세 영유아 검지·중지에 착용할 수 있는 Free Size 제품으로 엄지용 손가락 빨기 교정기구 ‘케어썸’(CareThumb)과 결합해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케어썸과 케어썸 플러스 핑거는 영유아들의 엄지 또는 검지·중지 손가락 빠는 습관을 약 3~4주 단기간 내 교정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