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코리아는 비디코리아와 함께 지난 13일 일요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열린 ‘2019 핑크런 서울’ 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
핑크런 마라톤대회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유방 건강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조기검진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전국 5개 도시(부산 대전 광주 대구 서울)에서 릴레이 개최되는 핑크리본 캠페인 대표 행사.
올해로 5회째 핑크런 마라톤대회에 참가한 바드코리아는 2019 핑크런 서울대회에 임직원과 가족을 포함한 약 80명이 참여해 함께 달리며 여성 건강의 의미를 되새겼다.
김여진 바드코리아 사업부 총괄 상무는 “전직원이 함께 달리며 여성 건강을 응원하는 핑크런 마라톤대회에 참여한 지 벌써 5년째”라며 “우리나라 유방암 환우들의 치료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기금 마련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바드코리아는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하고 아름다움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려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우리나라 유방암 증가율은 90.7%로 세계 1위의 증가 속도를 보이고 있다.
유방암은 조기에 발견해 치료하면 95%에 이르는 완치가 가능하지만 이미 유방암으로 진행됐을 경우에는 4기 암의 경우 생존율이 10% 이하로 감소한다.
유방암에 대한 낮은 경각심에서 비롯된 조기 발견 실패를 줄이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유방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바드코리아는 유방암 정기 검진 및 조기 진단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유방 생검 관련 토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유방 조직진단 및 제거가 동시에 가능한 유방생검기기 엔코(EnCor)를 비롯해 종양 추적 관리를 도와주는 체내표시기, 수술 시 종양 위치를 알려주는 위치표시 와이어를 국내에 선보여 유방 조직 진단부터 의심 종양 제거까지 필요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