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엔(주) 메디통이 '2025 메디통 세이프티 리더십 어워즈'를 개최한다.
메디통은 '의료혁신 이끄는 리더를 찾습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병원의 안전 문화 정착과 업무 효율성 증진에 기여한 혁신적인 리더십 사례 발굴을 목표로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메디통의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해 환자 안전을 강화하고 병원 운영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의료 혁신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한 것.
공모 주제는 '메디통 서비스를 활용하여 병원의 Safety 리더십이 향상된 사례'로 행정과 의료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행정 부문은 인사, 커뮤니케이션, 교육, 인증 평가, 급여 관리 등(메디통 엠웍스, 엠알피, 엘비티, 링크 활용)에서 의료 부문은 감염 관리, 환자 안전 관리, 인증 평가 (메디통 큐피스, 마마 활용)으로 나눠 공모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메디통 회원병원 개인, 팀, 병원 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공모기간은 02025년 3월 10일(월) ~ 5월 12일(월)까지다.
시상은 총 7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상품으로 대상 (행정/의료 부문 각 1팀): 200만원, 금상 (행정/의료 부문 각 1팀): 100만원, 은상 (행정/의료 부문 각 1팀): 50만원으로 수상자는 5월 16일 발표하며 시상식은 5월 27일 진행한다.
메디통은 "이번 어워즈를 통해 의료 현장의 혁신 사례를 널리 알리고, 메디통 솔루션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수상자들에게는 상금 외에도 메디통의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한 사례 홍보, 향후 메디통 솔루션 개발에 참여할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메디통 관계자는 "이번 어워즈가 메디통과 고객 병원이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메디통은 혁신적인 솔루션과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의료 현장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통은 회원병원 600개 24만명의 회원을 보유, 하루 3만명이 넘는 접속자 수를 확보하고 있으며 기존의 큐피스(환자 안전. 감염관리), 엠웍스(협업, 전자결재), 링크(병원 폐쇄형 메신저)의 시스템을 통해 의료기관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