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타임즈=]
재보선 출마 기자회견시 신상진 후보열린우리당이 4.30 성남 재보선에 출마한 신상진 후보의 자질을 문제 삼고 나섰다.
열린우리당 이규의 부대변인은 20일 ‘한나라당은 자신 눈에 박힌 들보를 보라’라는 논평을 통해 형 확정시 피선거권이 박탈되는 대법원 선고를 기다리고 있는 신상진 후보의 공천은 ‘일단 되고 보자’는 식의 국민기만형 공천이라고 비난했다.
당의 논평은 같은 날 한나라당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일부 인사가 충남아산에 출마한 임좌순 후보에 대해 ‘열린당의 프락치’라고 주장한 데에 발끈해서 나온 것.
이규의 부대변인은 “신상진 후보는 2000년 의료대란을 불러왔던 의쟁투 사건으로 징역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2002.7.24) 현재 대법원에 계류 중”이라며 “이 때문에 17대 총선 시 총선시민연대가 낙선대상자로 선정한 바 있다”고 강조했다.
이 대변인은 “문제는 대법원에서 형이 확정될 경우 국가공무원법상 피선거권이 박탈된다는 점”이라며 “이런 후보를 공천한 것이야 ‘일단 되고 보자’는 식의 국민기만형 공천”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신상진 후보는 재선거 출마기자회견에서 이 사건을 ‘캐비닛 판결’ 이라며 ‘중앙당이 대법원에 확인해서 문제될 것 없어 공천을 받았다’는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면서 “자칫 사법부 고유의 판결의 의무와 권리를 심각하게 훼손할 수 있는 이 발언에 대해 신상진 후보와 한나라당은 경위를 밝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대변인은 “남의 당 후보의 티끌을 찾는 열성의 반만이라도 한나라당 후보에게도 쏟으면 들보가 보일 것”이라며 “다시 한번 인내를 갖고 선의의 경쟁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무당사냥2005.04.21 23:40:52
4번 글쓴분 한방무당인가?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고
암것두 모르는것들은
찌그러져 있거라
글고 사기쳐서 먹고 사는놈 답게
여기 글 쓸 시간있으면
니가 사용할 구라마이신 이 나
더욱더 가다듬게..
한나라심2005.04.21 12:00:58
공천은 선량 구태정당
짱구2005.04.21 11:59:39
그럼 약사장복심의원의 힘에 의료계가 농락되어야 하는가? 사실 의회에 진출해도 별것은 없다. 단지 의료계에 대한 무지막지한 탄압을 약간은 벗어나게 해 줄지는 모른다. 한나라당이 다음 정권에서 다시 불임이 된다면 이 탄압은 계속 될것이다. 한나라당이 임신을 한다면 당분간은 족치진 않을 것이지만 후반기엔 다시 임신을 위해 탄압할 것이다. 누가 정권을 잡던 마찬가지이다. 국민 개 보험으로 묶어 놓은 정책으론 가격을 파괴시킬수 밖에 없다. 보험료와 표는 직결되기 때문이다. 무작정 값싸게 생명을 영위하려는 국민의 생각이 바뀌어 져야한다. 대기업 사원 월급이 600-700에 이러고 있는데 시대에 따라 직업의 변화는 생기기 마련이지만 생명의 중요함을 안다면 짜장면 한그릇 으로 때울려고 해서는 안됀다.
통제라2005.04.21 10:50:33
열무당은 자신을 알라 존재의 가치가없는 대한민국 역사에서 가장 오점으로 남을 현정권의 하수인들,,,,
절대안돼2005.04.21 10:12:42
의새들은 의회진출 하면 안된다 직능이기주의에만 올인할게 뻔하기 때문이다
/2005.04.21 09:25:14
열우당은 그 자체가 국민기만이다. /
의사기득권2005.04.21 09:21:56
등신새기 의사직 팔아 이름 뜨게하고 회장되어 누가하고싶어했냐고
지랄하드니 이젠 한나라가서
한나라 망치려 드러갔냐???
그래서 너는 열우당들어가
의쟁투,의사기득권 홍보삼아
이나라 인민들한테 밟혀죽어야
한나라 돕는길이란걸 모르느냐.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4번 글쓴분 한방무당인가?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고
암것두 모르는것들은
찌그러져 있거라
글고 사기쳐서 먹고 사는놈 답게
여기 글 쓸 시간있으면
니가 사용할 구라마이신 이 나
더욱더 가다듬게..
공천은 선량
구태정당
그럼 약사장복심의원의 힘에 의료계가 농락되어야 하는가?
사실 의회에 진출해도 별것은 없다. 단지 의료계에 대한 무지막지한 탄압을 약간은 벗어나게 해 줄지는 모른다. 한나라당이 다음 정권에서 다시 불임이 된다면 이 탄압은 계속 될것이다. 한나라당이 임신을 한다면 당분간은 족치진 않을 것이지만 후반기엔 다시 임신을 위해 탄압할 것이다. 누가 정권을 잡던 마찬가지이다. 국민 개 보험으로 묶어 놓은 정책으론 가격을 파괴시킬수 밖에 없다. 보험료와 표는 직결되기 때문이다. 무작정 값싸게 생명을 영위하려는 국민의 생각이 바뀌어 져야한다. 대기업 사원 월급이 600-700에 이러고 있는데 시대에 따라 직업의 변화는 생기기 마련이지만 생명의 중요함을 안다면 짜장면 한그릇 으로 때울려고 해서는 안됀다.
열무당은 자신을 알라
존재의 가치가없는 대한민국 역사에서 가장 오점으로 남을 현정권의 하수인들,,,,
의새들은 의회진출 하면 안된다
직능이기주의에만 올인할게 뻔하기 때문이다
열우당은 그 자체가 국민기만이다.
/
등신새기 의사직 팔아 이름 뜨게하고
회장되어 누가하고싶어했냐고
지랄하드니 이젠 한나라가서
한나라 망치려 드러갔냐???
그래서 너는 열우당들어가
의쟁투,의사기득권 홍보삼아
이나라 인민들한테 밟혀죽어야
한나라 돕는길이란걸 모르느냐.
열우당에는 없나
웃기고 자빠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