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중앙의료원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오는 7월1일부터 개편한 CMC 통합 홈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다.
오는 7월 1일을 강남성모병원을 시작으로 7월 8일, 15일, 22일, 8월 1일 성모자애병원을 마지막으로 CMC 산하 모든 병원이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된다.
이번에 구축된 홈페이지는 온라인상에서 CMC 가톨릭브랜드의 명확한 일체성 확립과 더불어 고객서비스를 크게 향상시키기 위하여 건강정보 시스템, 열린상담 시스템, 통합검색 시스템 및 환우와 일반 사용자들을 위한 커뮤니티 시스템이 개발된 점이 특징이다.
먼저, 건강정보 시스템은 그동안 산하병원 자체적으로 개발, 운영하던 것을 CMS (Contents Management System)를 활용하여 DB화하고 이렇게 구축된 건강정보 DB는 의료원 및 산하병원이 함께 공유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서비스 될 수 있도록 구축됐다.
열린상담 시스템은 '상담 접수후 24시간이내의 빠른 답변을 통해 고객 신뢰도 및 충성도를 극대화시켰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에 등록된 상담글은 열린상담 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답변 담당자 및 의료진에게 전달되며 답변글이 등록되면 상담 신청자의 e-mail 등으로 답변 사실을 통보해주고, 신청자는 홈페이지내의 마이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CMC 카페형식으로 구성한 커뮤니티 시스템은 환우 및 보호자들간의 정보교류 및 일반 사용자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장으로 활용될 것이며, 이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기만 하는 홈페이지가 아니라 사용자와 병원간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생동감 있는 홈페이지로 구성될 것이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