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가 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를 통해 의료정보화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삼성SDS(사장 김인 www.sds.samsung.co.kr)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社와 의료정보화 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삼성SDS는 삼성서울병원에 전자의무차트(EMR) 등 통합 병원정보시스템을 구축했으나 만족스런 성과를 거두지 못하자 신촌 세브란스 병원, 경희의료원 등 의료정보화 하반기 사업자 선정이 임박한 프로젝트에 대비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을 잡은 것.
이에 따라 MS와 삼성SDS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공동 영업및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협의를 통해 삼성SDS를 우선 지원하고, 공동영업 및 마케팅을 통해 고객 시스템을 닷넷 기반 시스템으로 구축 및 변경하도록 최대한 협력한다는 내용이다.
삼성SDS 웹서비스 사업팀 관계자는 "마이크로소프트의닷넷 기술이 결합되므로써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협력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