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타임즈=]
질병관리본부(본부장 : 이종구)는 A형간염에 대한 표본감시결과, 21주(5월말) 현재 계속 높은 발생 수준을 보이고 있어 전국적으로 A형간염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시․도별로는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과 광주, 전북에서의 발생이 높게 나타났으며, 질병관리본부는 이러한 높은 발생에 대한 정밀 역학조사와 백신 접종에 대한 비용-효과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형간염은 바이러스(HAV, Hepatitis-A Virus)에 의해서 전파되는 수인성 전염병으로서, 사회가 선진화될수록, 바이러스에 대한 노출 시기가 늦어짐에 따라 자연면역이 감소하여 20세 이후 연령층에서 많은 환자가 발생하고 있다.
질병관리본부는 국민들에게 안전한 음용수 사용, 철저한 손씻기 등 개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해 줄 것을 당부하고, 동남아ㆍ아프리카 등으로 장기 여행 및 체류하는 사람이나, 만성 간 질환자의 경우에는 반드시 예방접종을 받도록 권고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
의사들 정신 차려라
정부에서 저렇게 나오면 그분야 진료를 포기하고 하지마라.
니들이 편법으로 자꾸 환자를 위해주니 정부가 점점 더 저렇게 정신나간 소리를 맘놓고 하면서 계속 의사를 팰 수 있는거다.
의새들아. 준법 좀 하고 살아라.
니들이 지금처럼 하면 국민들은 뭐가 문제인지 영영 모르고, 우리나라 의료제도의 썩은 부위는 점점 늘어만 간다.
원가나 받나요
만원 짜리 소모품을 시켰읍니다
소모품 공급 회사는 소량은 택배비 부담 안된다고해 택배비 3000원 주었읍니다
소모품은 2개나 사용 하였지만 청구는 하나 만 가능 하였읍니다
시술료는 3000원 이었읍니다
계산은 카드로 하고 카드 수수료는 병원이 부담 하였읍니다
도대체 나는 소모품 비를 얼마나 받은 것일까
나는 성공한 의사 일까 실패한 경영자 일 까
원가만 받는 공산주의가 어디 있나?
원가만 받으라고 정부에서 정해 놓고 거기다가 카드수수료 3%, 공단에서 돈 줄 때 3% 떼면 그게 원가가 되나?
이 도둑놈들아!!
그리고 가격도 말도 안 되는 가격 정해놓고..
모든 병원이 수술환자에게 쓰는 urine bag1800원만 정부에서 주는데 업자도 1800원에 못 산다 이 빨갱이 복지부 놈들아! 좌빨 공무원은 놈현과 함께 나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