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의 날 주관 단체인 대한약사회(회장 김 구)가 11월 14일부터 진행될 예정인 제22회 약의 날 행사 계획안을 잠정 확정했다.
14일 한마음 바자회를 시작으로 16일에는 약사 학술대회 및 전국 복약지도 대회가 열리며, 19일은 약의 날 기념식과 더불어 제약 유통약사 세미나와 식약청 세미나 및 자선음악회, 23일에는 걷기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대한약사회는 전문인으로서 약사의 연구 환경을 조성하고 학술적 의지를 돋우기 위해 16일에 개최될 약사학술대회 연구논문을 공모한다.
공모부문은 연구논문과 포스터로 각각 약국약사(개설, 근무)부문, 병원약사 부문, 제약유통 근무약사 부문 등 총 6개 부문에서 공모 접수를 받는다.
주제는 해당 분야 관련 자유주제(관련분야 제도‧정책, 학술정보 등)이며, 원고는 11월 10일(월)까지 대한약사회 약사학술대회 준비위원회(iame@kpanet.or.kr)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제22회 약의 날 행사는 대한약사회 주관으로 한국제약협회, 의약품도매협회, 대한다국적의약산업협회, 의약품 수출입협회, 한국병원약사회, 대한약학회 등 7개 단체가 공동 주최한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