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의료원(의료원장 이광학)은 지난 17일 디지털 종합의료정보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명 및 구축 시스템명을 확정했다.
한림대의료원은 지난달 19일부터 5월8일까지 최첨단 디지털병원 구현을 위한 ‘한림대의료원 디지털 종합의료정보시스템’구축 프로젝트명과 구축 시스템명을 교직원을 대상으로 공모했다.
총 44개 응모작 중 재단본부 기획팀 강성호 사원과 춘천성심병원 물리치료실 모민상 책임기사의 응모작이 각각 구축 프로젝트명과 구축 시스템명 부문에 대상으로 당선됐다.
구축 프로젝트명으로 선정된 ‘MH! IT-Plus 2010’은 변화혁신의 ‘Mighty Hallym’에 정보기술(IT)이라는 플러스 효과로 대외경쟁력을 강화하여 2010년에는 초일류 병원으로의 도약을 의미한다.
구축 시스템명으로 선정된 ‘리포맥스(RefoMax)’는 개혁과 혁신을 뜻하는 Reformation과 최고와 최상을 뜻하는 Maximum의 합성어로써 개혁과 혁신을 통해 초일류 병원으로 도약을 바라는 마음과 소망이 내포돼 있으며, 개혁과 변화를 통해 최고의 자리로의 도약을 의미한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