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소비자연대(공동대표 김성수 외 4명, 이하 녹소연)가 오는 23일 프레스센터에서 의약품 안전사용에 관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녹소연측은 의약품의 안전성과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우리 사회가 지금해야 할 일이 무엇인가를 찾아보기 위해 이번 심포지엄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이날 심포지엄은 "National Policies and Programs to Improve Medication Safety in US"라는 주제로 Edward Armstrong 교수가 발표하며 이어 박병주 교수(서울대 의대)와 신현택 교수(숙명여대 약대)가 각각 ‘우리나라의 의약품사용의 안전성 문제와 대책’, ‘의약품사용평가제도 도입을 통한 의약품 안전사용 방안’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신창록 이사(대한의사협회 보험이사), 박경호 이사(한국병원약사회 총무이사), 신광식 이사(대한약사회 보험이사), 이정석 과장(식약청 의약품관리과), 진행근 과장(복지부 약무식품정책과), 김 윤 교수 (성균관대 의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정토론이 벌어진다.
녹색소비자연대가 주관하고 식약청, 대한약사회, 아시아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심포지엄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프레스센터빌딩 국제회의장(20층)에서 2시간동안 개최될 예정이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