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어텍(대표이사 위원량)은 최근 글로벌 사이버보안 협력 네트워크(CAMP) 글로벌 쇼케이스에 참가해 비대면 진료 솔루션 이지온더콜(ezOntheCall)을 전시했다고 21일 밝혔다.
CAMP(Cybersecurity Alliance for Mutual Progress)는 사이버 위협이 급증하는 상황에서 안전한 사이버 세상을 구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2016년 우리나라 주도하에 발족한 국제 협의체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의장 및 사무국 운영을 맡고 있으며, 48개국 63개 기관이 회원으로 등록돼 있다.
이지케어텍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KISA의 비대면 서비스 보안강화 시범사업 중 비대면 진료 분야 주관기업으로서 이번 쇼케이스에 참가해 부스운영 및 세션 발표를 통해 이지온더콜 및 비대면 서비스 보안강화 시범사업과 관련한 회사의 정보보호 역량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이지케어텍 위원량 대표이사는 "의료 분야는 환자의 개인정보를 다루는 만큼 높은 수준의 보안성이 요구된다"며 "이번에 CAMP 컨퍼런스에서 성공적으로 전시와 발표를 진행함으로써 정보보호의 필요성을 각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