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 강신호)이 주최하는 제9회 대학생 국토대장정이 9일, 참가 대원의 가족을 초청, 충청남도 공주시 일대에서 ‘부모님과 함께 걷기’ 행사를 가졌다.
논산시 대명초등학교에 모인 참가 대원의 가족 200여명은 공주시 중장초등학교까지 10.5Km를 대원들과 함께 걸었다. 행진 후 숙영지인 중장초등학교에서는 부모님과 대원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레크레이션도 진행됐다.
행사위원장인 강신호 동아제약 회장은 행진에 직접 참여 “마지막까지 완주하여 국토대장정 대원으로서 자부심을 느껴보고, 대장정의 소중한 경험은 앞으로 대원들의 인생길에 귀중한 지표가 될 것”이라며 대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젊음과 패기로 20박 21일간 602.7km의 장정에 도전한 참가 대원들을 격려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6월 30일 예향의 고장 광주에서 출발한 제9회 국토대장정 대원들은 담양, 전주, 공주, 용인을 거쳐 마지막 도착지인 한류의 메카 춘천에서 7월 20일에 완주식을 갖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