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의사협회(회장 장동익)는 2008 세계의사회 총회가 2년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개최 일정 등 프로그램을 확정하기 위하여 2008 세계의사회 총회 준비위원회를 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2008년 세계의사회 총회 준비위원회 공동위원장은 의협 장동익 회장과 문태준 명예회장이 맡기로 하였고, 위원으로 지제근 서울의대 명예교수, 지훈상 연세대 의무부총장 겸 연세의료원장, 한광수 전 서울시의사회장, 박귀원 한국여자의사회장, 김건상 대한의학회장, 경만호 서울시의사회장이 맡기로 했다.
또 준비위원회 사무총장은 신동천 으협 기획이사가, 간사는 조도연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해외지원팀 담당 사무관이 맡기로 했다.
위원 위촉식은 오는 9월 30일, 힐튼호텔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임기는 2008년 12월까지로 행사 종료는 물론 결산이 마무리될 때까지이며, 위촉식과 더불어 1차 회의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2008 세계의사회 총회 관련 개최 일정 및 장소 승인은 물론 제반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10월 11일 ~ 14일에 개최되는 2006 세계의사회 총회에 신동천 의협 기획이사와 의협 실무진이 참석할 예정이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