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피부과의사회는 라로슈포제(LA ROCHE-POSAY)의 후원으로 '365일 자외선 차단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피부과의사회에 회원들을 통해 자외선 차단에 대한 정보를 직접적으로 전달하고, 길거리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등을 통해 자외선 차단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의사회 측은 "연중 지속적으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자외선에 관심이 많은 여름철 뿐 아니라 각 시즌마다 적합한 자외선 차단 이슈를 다양하게 마련해 국민들의 자외선 차단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재정립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오는 4월부터 가까운 피부과 병원에서 '365일 자외선차단 캠페인' 자외선 자가 측정카드가 무료로 배포,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피부과의사회의 조경환 회장은 "환경오염으로 인한 오존층 파괴로 자외선에 의한 피해가 전세계적으로 늘어나면서 우리나라 역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암같이 심각한 피부질환 발병률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라며 "자외선이 피부에 미치는 유해성에 대해 국민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자외선 차단 캠페인을 진행하게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