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컴퓨터 (대표 조현정 전진옥)가 간호사 직무 온라인 교육사업에 진출한다.
비트컴퓨터는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이디스넷(대표 배완식)과 4월 23일 ‘온라인 교육 공동 사업 제휴식’을 갖고, 간호상 등 의료 전문가를 위한 교육 과정을 개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우선 '간호사를 위한 직무 교육 사이트'를 상반기내에 구축, 국내 의료기관을 통해 간호사 직무 교육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비트컴퓨터의 손재권 본부장은 “교육 컨텐츠와 프로그램을 통해 간호사 개인의 자기계발과 전문성을 고양하고 이를 통해 병원은 직원들의 복지 증대 및 서비스 향상을 기대할 수 있어 급변하는 병원환경에 대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이 프로그램은 노동부의 고용보험 환급과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라 병원의 입장에서는 큰 비용 부담없이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디스넷의 강지원 이사는 "이번 간호사 직무교육 서비스의 개시는 간호사의 업무 역량 및 병원의 서비스 질 제고 측면에서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의료분야의 온라인 교육 확대의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