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간호협회(회장 김조자)는 결혼관련 전문업체와 협약을 통해 6일부터 '너스 웨딩 클럽 서비스'를 제공한다.
너스 웨딩 클럽 서비스를 통해 간호협회 회원들은 제휴 및 협력업체가 제공하는 5% ~ 15%할인 서비스와 다큐멘터리 앨범 액자 서비스, 부케서비스, 청첩장 50% 할인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간호협회 홈페이지(www.koreanurse.or.kr)에 접속 후 회원인증을 받아 너스 웨딩(www.nursewedding.co.kr)에 가입하면 이같은 혜택을 제공받게 되며 회원 본인과 회원 주민등록상의 직계가족에 한해서만 서비스가 제공된다.
협회가 협약을 맺은 결혼관련 전문업체는 한복전문업체인 홍경천과 웨딩 컨설팅 전문업체인 드남웨딩컨설팅 등이며 협력업체로는 웨딩과 보석, 한복, 여행사, 가구점, 폐백, 음식, 가구점, 인테리어, 예식장, 가전제품 등 결혼과 관련된 거의 모든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간호협회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3교대 근무 등 간호사 업무의 특성상 결혼준비를 위해 별도의 시간을 내어 혼수준비, 예식장소 섭외 등을 직접 해오던 회원들에게 회원복지차원에서 웨딩과 관련된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