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스트라제네카(대표 이승우)는 3월 2일부로 이영준 상무를 순환기 총괄 담당으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영준 상무는 고혈압, 고지혈증 및 심장질환 등을 포함하는 아스트라제네카의 순환기 분야를 맡게 된다.
신임 이영준 상무는 지난 16년 동안 한국화이자, 한국MSD 등 제약분야에서만 영업과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을 쌓은 제약 분야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한국아스트라제네카 인사담당 이상현 상무는 “최고의 인재를 길러내고 선발한다는 아스트라제네카의 전략에 따라, 제약 분야에서 남다른 경력과 실적을 쌓아온 이영준 상무를 영입하게 됐다”며 “글로벌 제약 기업에서 그 동안 이영준 상무가 발휘한 역량은 한국 아스트라제네카의 성장과 발전에 주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준 상무는 “최고의 신약 파이프라인을 가지고 있는 한국아스트라제네카에 입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제약 업계에서 쌓아온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아스트라제네카가 한국 내에서 최고의 제약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