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정신보건사업지원단은 G-mind 정신건강사진전 작품을 공모한다.
올해 첫해를 맞이하는 G-mind 정신건강사진전은 10월 10일 세계정신건강의 날을 맞이하여 일반시민들에게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우울을 소재로 우울한 감정을 형상화한 것이나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었던 경험을 담은 사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부문은 디지털사진, 핸드폰사진이며 2008년 1월 이후 촬영한 사진으로 1인당 5점 이내, 기관신청시 20점 이내의 미발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입상자에게는 경기도지사상이 수여되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디지털사진, 핸드폰사진 두 부문에서 모두 6명을 선정하며 시상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기념품이 제공된다.
입상자는 9월 22일 경기도정신보건사업 홈페이지(www.mentalhealth.or.kr) 공지사항에 발표하며 선정작품은 책자나 전시회에 활용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광역정신보건센터 마음상상팀(031-212-0435, 내선 117)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mentalhealth.or.kr )를 참고하면 된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