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공의협의회가 오는 7월 28일부터 7일간 ‘제9기 대한전공의협의회 회장 선거’를 실시한다고 20일 공지했다.
대전협은 최근 이사회를 통해 투표일을 이 같이 의결했으며 선거를 총괄 관리할 중앙선거관리위원장으로 안용환(원광대 내과4) 정보통신이사를 선임했다.
안용환 선거관리위원장은 “해마다 의료계에서의 위상이 높아지는 대전협이기 때문에 회장 선거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다”며 “몇 명의 후보가 나올지 모르지만 공정하게 진행하고 회원들의 의지를 반영하는 선거를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취임 인사를 대신했다.
대전협 선거 일정은 ▲6월 20일 : 선거일정 공고 ▲7월 11일 ~7월 14일 : 후보자 등록기간 ▲7월 15일 : 후보자 공고 ▲7월 18일~7월 27일 : 선거 유세 기간 ▲7월28일~8월3일 : 투표기간 ▲8월 5일 : 당선자 공고와 같이 진행된다.
대전협은 홈페이지 및 게시판을 통해 일정을 공지하고, 홍보물 등을 통해 회원병원에 선거를 공지할 예정이다.
안용환 위원장은 “회원 직선제 투표의 의의를 살려, 많은 전공의들이 투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전공의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