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광역시 건강증진사업지원단이 주관하는 ‘2006년도 울산광역시 건강증진 포럼’이 개최된다.
울산시는 7일 오후 2시 시청 의사당 3층 대회의실에서 ‘학교 건강증진사업의 효율적 운영 방안’이란 주제로 포럼을 진행한다.
이번 포럼은 울산시와 보건소가 교육청과 연계해 실시한 청소년 흡연실태조사 중간결과를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각 분야별 역할과 추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포럼에서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손혜숙 교수는 ‘학교 건강증진사업 추진체계 및 지원’에 대해, 시 보건위생과 정태녕 건강증진사업전담 공중보건의사가 ‘2006년도 울산광역시 청소년 흡연실태조사 중간결과 및 활용방안'에 대해 각각 주제발표를 한다.
이어 남구 보건소 황병훈 소장이 ‘건강체험이동교육관 운영’에 대해 사례발표를 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역사회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건강증진사업이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되기 위해서는 학교를 중심으로 지역사회 각 부문간의 협력체계 구축 및 지원이 절실하다"고 강조하고 "이를 위해 시는 11월중 2차 포럼을 개최하고 건강증진사업에 대해 홍보 및 사업의 지원체계 구축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