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사장 윤창현)이 '제 2회 대한민국ESH가치경영대상'에서 보건안전 부문 특별상인 국회보건복지원장상을 9일 수상했다.
대한민국 ESH가치경영대상은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보건복지위원회, 환경부, 산업자원부 등이 공동 후원하는 상으로 새패러다임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들 중에서 환경, 안전, 보건과 관련해 글로벌 스탠다드를 갖춰 타 기업에 모범이 되는 우수기업들을 시상하기 위해 제정된 상.
현대약품은 제약기업으로서 '안전경영'을 최우선 경영과제로 삼고 다양한 국제 수준의 인증을 받고 제품, 소비자, 생산 시설 등에서 다양한 보건 안전활동을 벌인 것이 높이 평가 받아 상을 수여받았다.
현대약품은 대소비자응대 시스템과 ISO9001, ISO14001, KOSHA & OSHAS 18001, HACCP인증 등 시스템 안전성서 국제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시스템과 시설 측면에서도 사내 안전보건위원회의 활반안 윤용과 안전관리 등을 펼치고 있다.
현대약품 윤창현 사장은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으로서 직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해준 결과"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