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자기공명의과학회(회장 최득린, 순천향대병원)가 오는 19일 오전 8시 30분부터 가톨릭의대 가톨릭의과학연구원(서초구 반포동)에서 ‘MR Physics의 이해’를 주제로 연수강좌를 갖는다.
이날 강좌에서는 임상에서 알아야 할 ‘MR Physics’의 기초부터 최신지견에 이르는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 할 예정이다.
기초분야는 동국의대 서경진교수를 비롯해 대구가톨릭의대 박영찬 교수, 가톨릭의대 이정휘 교수, 동아대 최순섭 교수, 연세의대 유정식 교수, 김성준 교수, 전남의대 윤웅 교수 등이 강의를 진행한다.
MR Physics의 최신지견은 연세의대 박해정 교수, 경희대 김형중 교수, 가톨릭의대 최보영 교수, 서울의대 송인찬 교수가 맡았다.
대한자기공명의과학회 최득린 회장은 “MRI에 대한 기초지식과 최신지견 및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전공의, 임상의, 대학원생 및 연구원을 비롯해 외과, 정형외과, 신경외과, 신경과, 재활의학과 등 관심 있는 선생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참가는 서경진 교육이사(041-550-6903), 또는 학회 사무실(02-2626-1338)로 문의하면 된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