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대표이사 부회장 김창근)은 내달 1일부터 위조방지를 위한 특수 홀로그램을 엠빅스(염산 미로데나필) 제품 포장에 적용한다고 29일 밝혔다.
세계시장을 목표로 개발된 엠빅스는 브랜드의 발음은 언어권마다 달라도 시각적 이미지에 대한 반응은 전 세계인이 동일하다는 점에 착안해 강한 발기력을 상징하는 로고를 개발, 사용해왔으나 최근 이를 도용한 짝퉁 브랜드들의 등장으로 엠빅스의 브랜드 가치가 훼손될 우려가 있었다.
이에 최근 짝퉁 엠빅스의 등장으로 인해 환자의 건강이 위협받는 것은 물론 유통 질서도 흐트러져 이를 바로잡고자 위조방지를 위한 홀로그램을 도입한 신 포장을 도입했다.
이번에 적용되는 홀로그램은 엠빅스의 강한 발기력을 상징하는 하늘로 향해 치솟은 대포이미지 주위를 홀로그램으로 감싸고 그 주변에 홀로그램으로 동심원을 배치해 엠빅스의 강한 발기력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엠빅스는 국제발기력지수 (IIEF)1위의 발기부전 치료제로서 남성 발기력을 측정하는 국제발기력지수 측정에서 25.57점을 획득, 현재까지 발매된 발기부전치료제 중 최고의 발기력을 자랑하고 있다.
30점 만점에 26점 이상을 정상인 수준 발기력으로 구분하는 국제 발기력 지수는 남성의 발기력을 측정하는 표준지표로서 25점 이상을 획득한 제품은 엠빅스가 유일하다.
생명과학부문 이인석 전무는 "2008년 한 해 동안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당뇨, 고혈압 환자를 대상으로 추가 임상을 실시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무기를 준비했다"며 "2009년에는 공격적 마케팅으로 발기부전치료제 시장을 재편하겠다"고 마케팅 계획을 밝혔다.
엠빅스는 2008년 한 해 국제 발기력 1위의 뛰어난 약효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신약 개발 대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소비자 신뢰 브랜드, 하이스트 브랜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대상을 수상하면서 SK케미칼의 차세대 주력브랜드임을 과시했다.
또한, 당뇨병, 고혈압 환자를 대상으로 삼성서울병원, 서울아산병원을 비롯한 전국 8개 종합병원에서 추가 임상을 실시해 엠빅스의 탁월한 발기력을 입증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